집 또는 직장에서 컴퓨터가 한 대인데 사용하는사람이 2명일 경우가 있어요.이건 내가 쓰는 컴퓨터라 내 자료가 많아서가족이 내 자료를 보는 게 싫은 경우가 생겨요. 이럴 때는 사용자 계정을 추가해 각자의계정을 사용하면 됩니다. 계정을 만들어서 사용한다 하더라도 보려면 어떻게든 볼 수 있기 때문에 보는 것은 다른사용자의 양심에 맡겨야 겠죠..ㅎ 오늘은 사용자 계정을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설정창에서 계정을 클릭하시고계정 메뉴의 기타 사용자를 클릭합니다. 계정 추가 클릭 해주시면 창이 나옵니다. 꼭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 로그인해야 하지 않아도 됩니다.그래서 이 사람의 로그인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클릭. 동의를 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